프린터 드라이버입니다.
ALM320DN_x64_264HomeExportAsiaML.exe전기, 전화, 팩스는 전산팀이 아닌
시설운영팀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.
시설운영팀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1. 넷스플리터 장비의 전원 확인
2. 넷스플리터 파란색 LED 7개 확인
- 7개 LED가 상시 점등되어 있어야하며, 점멸 시 넷스플리터 재부팅
3. 위 두 가지 체크 후에도 안될 경우 나루장애등록게시판 접수
2018년도부터 전산팀은 순차적이고 원할한 장애처리를 위해
나루장애등록게시판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
[업무포털 나루]
http://naru.mcst.go.kr
행정망에서 접속
[업무포털 아이나루]
https://inaru.mcst.go.kr
인터넷망에서 접속
[디브레인]
https://www.neodbrain.go.kr
인터넷망에서 접속
[공직자통합메일]
https://mail.korea.kr
인터넷망에서 접속
[행정전자서명]
https://www.gpki.go.kr
나루망/인터넷망 모두 접속 가능
키보드, 모니터, 마우스는
KVM스위치에 연결되어 있으며
종종 오류가 발생합니다.
KVM스위치 재부팅 부탁드립니다.